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 밀레니얼 세대에 제격...편안하고 스타일링 갖춰
상태바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 밀레니얼 세대에 제격...편안하고 스타일링 갖춰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9.2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젝션파이론' 소재 사용해 아웃솔 무게 108g까지 줄여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의 ‘콤피501 니트 슬립온(COMFY501 Knit Slip-on)’ 제품 이미지

최근 밀레니얼 세대에서 편안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일상복이 트렌드로 자리잡자 삼성물산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의 제품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삼성물산은 구호의 ‘콤피 슬립온(COMFY Slip-on)’을 27일 소개했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아웃솔(Outsole; 신발의 밑창)에 경량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하고 기존의 슬립온에서는 찾기 힘든 니트, 네오프렌 혼합 소재로 디자인 포인트를 줘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가볍고 탄성이 뛰어난 '인젝션파이론' 소재를 사용해 아웃솔의 무게도 이전의 콤피 슬립온 모델 대비 30% 이상 낮은 108g까지 줄였다. 또 아웃솔의 쿠션은 발바닥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하고 유연성을 높여 보행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스타일링을 위해 니트, 네오프렌을 혼합한 소재로 디자인에 차별화를 줬다. 슬립온에는 좀처럼 사용하지 않는 소재를 활용해 세련된 질감을 표현하는 한편 블랙과 화이트 컬러만으로 구호만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가격은 39만8000원이다.

김현정 구호 디자인실장은 “미니멀한 블랙 컬러 콤피501 슬립온에 그레이컬러의 롱 카디건과 레깅스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무드의 룩이 완성된다"며 "블랙 컬러의 티셔츠와 트랙팬츠를 매치해 시크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