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신규 캐릭 성도사는 누구?” 웹젠, ‘뮤오리진2’ 대형 업데이트
상태바
“오리지널 신규 캐릭 성도사는 누구?” 웹젠, ‘뮤오리진2’ 대형 업데이트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9.2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클래스 ‘성도사’, 어비스 시즌3 등 대형 업데이트 단행

웹젠이 28일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에 신규 클래스 '성도사'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장비 시드 강화’, '스킬 특성', '마스터 레벨Ⅲ' 등 게임에 재미를 더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어비스 시즌3’의 운영을 시작한다.

웹젠이 새롭게 선보이는 '성도사'는 치명적인 신성 마법을 사용해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마법 계열의 클래스다. 기존의 '뮤(MU)' 시리즈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뮤 오리진2'만의 고유한 캐릭터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웹젠은 신규 캐릭터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즐길 거리를 대폭 늘린다. 시드보석을 사용해 여러 속성을 얻고, 육성된 속성들을 다른 장비에 계승할 수 있는 '장비 시드강화'와 캐릭터 경험치를 사용해 획득한 포인트로 특성의 레벨을 올리는 ‘스킬 특성’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 게이머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코스튬 옷장' 시스템을 통해 보유한 코스튬을 조합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게 됐다. 또, 게임 내 최고 레벨이 '마스터 레벨Ⅲ'로 확장되면서 전용 사냥터인 ‘칼루탄’에서 '11티어 장비' 등의 희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과 경쟁 및 협력할 수 있는 '어비스 시즌3'의 운영도 시작한다. 오늘(9월 28일)부터 10월 18일까지 열리는 세 번째 어비스에서는 8명씩 두 진영으로 나뉘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서버 대항전 '배틀코어'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