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통 금방 문양인 '봉황무늬' 재해석해 이색 디자인 제작
![](/news/photo/201810/77104_63548_2012.jpg)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전통문화 계승 가치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설화수는 올해 태국과 인도네시아까지 참여하여 총 6개국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 국가무형문화재 지원 사업 등 각국의 문화 유산 보존 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의 총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은 디자이너 그룹 진달래&박우혁이 참여해, 한국 전통 금박 문양 중 귀하게 여겨지는 봉황무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하여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았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 윤조에센스’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자음수, 자음유액 등 견본 및 파우치로 구성됐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