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핫샌드위치 신제품' 2종 출시...'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돼
상태바
던킨도너츠, '핫샌드위치 신제품' 2종 출시...'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돼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매장서 신제품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던킨도너츠가 핫샌드위치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핫샌드위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던킨도너츠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골든에그 브리오슈’는 브리오슈 빵에 반숙 계란과 베이컨을 넣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제품 가격은 3700원이다.

프랑스식 샌드위치 크로크무슈를 활용한 ‘페스츄리 크로크무슈’는 여러 겹 쌓인 페스츄리 식빵에 트러플 향이 나는 베샤멜소스가 어우러졌다. 단품 가격은 4000원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매장에서 ‘골든에그 브리오슈’나 ‘페스츄리 크로크무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핫 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어 22일부터 31일까지는 같은 제품을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모닝콤보로 구매할 경우,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적용된 최종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던킨도너츠의 핫샌드위치 제품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요즘처럼 쌀쌀해진 날씨에 던킨도너츠 매장에 방문해 따뜻한 샌드위치로 든든한 한끼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