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1번가 집닥, 다홈케어와 특별 이벤트...시공, 홈클리닝 등 원스톱서비스
상태바
인테리어 1번가 집닥, 다홈케어와 특별 이벤트...시공, 홈클리닝 등 원스톱서비스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10.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 기업 ‘인테리어 1번가‘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홈클리닝 전문브랜드인 다홈케어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집닥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무료 비교 견적부터 파트너스 매칭, 시공 관리 서비스와 다홈케어의 입주 전 홈클리닝 서비스 콜라보로 인테리어와 홈케어를 원스톱으로 해결해 고객 편의를 더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집닥 앱 및 홈페이지에서 무료 비교 견적을 신청하고 프로모션 코드에 ‘다홈케어‘를 입력하면 된다. 다홈케어의 주요 서비스인 가전 청소와 보일러 배관 청소, 곰팡이 제거, 단열 시공, 벌레 퇴치 등 총 20여 가지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인테리어 공사가 완료된 후에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집닥 앱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집닥은 최근 월 평균 6,000건 이상의 견적의뢰를 분석했고, 약 30% 이상의 고객이 인테리어 시공 외에 입주 청소를 추가 요청함을 파악해 이번 협업을 적극 추진했다.

이외에도 집닥은 항균ㆍ탈취 시공, 이삿짐 보관 등 홈케어 카테고리 업계와 더불어 국내 유명 은행권과 인테리어 시공비 금융지원, 지난 16일에는 삼성카드와 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휴하는 등 올해 10 여개의 다양한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고객 주거환경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인테리어 관련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