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영국 보다폰 매장에 올레로밍상담 핫라인 개설
상태바
KT, 영국 보다폰 매장에 올레로밍상담 핫라인 개설
  • 김병태
  • 승인 2013.05.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는 영국 보다폰(Vodafone)과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휴대폰 분실과 로밍 신청사항을 손쉽게 상담받을 수 있도록 357개 영국 보다폰 매장에 올레로밍상담 핫라인을 개설했다고 1일 밝혔다.

해외 로밍상담 핫라인을 개설한 것은 일본, 홍콩에 이어 세 번째다.

 
특히, 우리나라 여행객이 주로 가는 런던 시내에 47개 올레로밍상담 핫라인을 개설해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KT 로밍고객은 해당 매장에 설치된 핫라인 접속을 통해 KT 상담사와 한국어로 상담받을 수 있고 로밍 서비스 가입도 쉬워져, 신속하고 편리하게 로밍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KT는 이번 올레 로밍상담 핫라인 확대을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올레로밍패스 500’과 ‘데이터 로밍 정액권’ 가입 고객에게 면세점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Product2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고객이 로밍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국가를 대상으로 올레로밍상담 핫라인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KT 고객들은 해외에서도 국내에서와 같이 편리한 로밍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T는 해외 로밍 서비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일본 나리타 공항과 하네다 공항에 3곳, 지난 3월 홍콩 첵랍콕 공항에 1곳의 올레 로밍상담 핫라인을 개설했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