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18 VDL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GOLD CRUSH'
상태바
LG생활건강, 2018 VDL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GOLD CRUSH'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10.2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머, 치크,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총 7종 선보여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대비한 상품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베스트셀러 제품에 우아한 골드쉬머펄을 입힌 2018 홀리데이 컬렉션 ‘VDL GOLD CRUSH’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VDL의 홀리데이 컬렉션 ‘GOLD CRUSH’는 기존 VDL 베스트셀러인 프라이머, 치크,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에 고급스러운 색감의 샴페인 골드와 세련된 메탈 재질을 적용시켜 VDL만의 골드 패키지로 재탄생시켰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쉬머펄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VDL 크리미스틱젤리’는 샴페인 골드펄의 하이라이터와 은은한 로즈골드펄의 블러셔 두 가지로 출시된다. 

‘VDL 리얼핏벨벳’은 핫핑크, 딥레드, 브릭오렌지 총 3종으로 출시되어 연말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우아한 이브닝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준다. ‘VDL 엑스퍼트 컬러 팟아이즈’는 반짝이는 브론즈뱅글 컬러가 인상적이라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연말 화려한 파티의 주인공을 컨셉으로, VDL만의 골드를 표현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VDL은 GOLD CRUSH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컬렉션 제품을 포함 VDL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골드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GOLD CRUSH 컬렉션은 오는 29일 온라인 몰에서 먼저 선보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