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에 여유를 더하다' 슬로건 하에 여행 자율성·합리성 강화
모두투어네트워크가 개별 여행의 자율성을 한층 강화한 새로운 여행 브랜드를 내놓는다.
모두투어네트워크(이하 모두투어)는 여행 브랜드 '패키지 플러스'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패키지에 여유를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한 패키지플러스는 패키지 여행의 자율성과 합리성에 중점을 뒀다. 특히 이번 브랜드 론칭에는 한옥민 모두투어 사장이 직접 참여해 명확한 가이드라인과 상품구성을 제시,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지난 5일부터 시작한 메가세일을 통해 패키지플러스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며 "이번 신규 브랜드 론칭과 함께 30년의 여행업 노하우를 살려 소비자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 전했다.
모두투어의 신개념 여행 브랜드 패키지 플러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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