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ㆍ종로ㆍ대구 해커스어학원, 19학번 새내기에게 수강료 최대 25% 지원
상태바
강남역ㆍ종로ㆍ대구 해커스어학원, 19학번 새내기에게 수강료 최대 25% 지원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1.2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이 끝나고, 수험표 할인 이벤트를 즐기며 여유를 누리는 수험생들이 많지만, 앞으로 이어질 대학생활, 취업 등을 위한 경쟁은 벌써부터 시작되고 있다. 취업난이 지속되는 가운데 영어회화, 토익, 중국어 등의 어학 스펙을 대학 1, 2학년 때 미리 준비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1, 2학년까지 어학 기본기를 미리 쌓아놓은 후, 3, 4학년 때에는 본격적으로 실전 시험을 대비하는 것이 최근 취업난을 극복하기 위한 대학생들의 전략으로 떠올랐다.

이러한 가운데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이 예비 새내기들의 어학 스펙 완성을 위해 12월 강좌 수강료 최대 25% 지원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19학번 새내기라면,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 대구 동성로캠퍼스 중 가까운 캠퍼스를 방문하여 합격증, 수험표만 인증해도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해커스어학원은 토익, 토플, 중국어를 비롯하여 12개의 어학과목 강좌가 개설되어 있고, 과목별로 다양한 레벨의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 장점이다. 어학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새내기부터, 만점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까지 모두 맞춤형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과목별, 레벨별 전문 스타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체계적이고 빠르게 점수를 만들 수 있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 수강후기 게시판을 확인하면 레벨별, 영역별 스타 강사진의 맞춤형 강의 덕분에 단기간 고득점을 달성했다는 후기들을 다수 확인할 수 있다. 한승태, 김동영 강사의 ‘빡센 해커스 토익 정규종합반’을 수강한 후, 한 달 만에 토익 점수 200점이 올랐다는 한 수강생은 “10년 넘게 영어를 배우면서 문법과는 절대 친해질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김동영 강사 덕분에 완전히 바뀌었다”며 “출제 포인트와 자주 틀리는 문법 유형을 익히며 RC 150점을 올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한승태 강사의 수업을 듣고 지금껏 LC를 풀어온 방식이 완전히 잘못됐음을 알 수 있었다”며, “매번 토익 LC 문제와 음성파일을 직접 만들어 나눠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가 직접 제작한 각 과목 베스트셀러 교재와 무한으로 제공되는 고득점 자료 역시 점수 상승을 견인한다. 여기에 체계적인 스터디 시스템이 더해져 빠른 스펙 완성을 돕는다. 수강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조편성이 이루어지고, 철저한 출석체크와 스터디 전용 학습자료, 그리고 스타 강사진의 관리를 통해 목표점수를 빠르게 달성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인기강좌 무료예약을 진행 중이다. 방학마다 어학 스펙을 완성하려는 많은 수강생이 몰려, 인기강좌는 빠르게 마감되는 경우가 많아 사전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무료예약 신청 시 해커스어학원 전 과목에 대해 수강신청 우선권을 받을 수 있고, 과목별 고득점 학습자료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외국어학원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해커스어학원 수험생 할인 이벤트와 해커스 교재의 베스트셀러 달성 내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