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용산 ‘아이파크몰’에 체험형 매장 새롭게 단장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용산 ‘아이파크몰’에 체험형 매장 새롭게 단장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1.0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야마하의 다양한 악기와 오디오 제품 직접 연주하고 들어볼 수 있어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용산 ‘아이파크몰’에 야마하의 악기와 오디오를 직접 연주하고 들을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새롭게 단장해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아이파크몰 4층에 재오픈하는 야마하 매장은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화이트&그레이 톤과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가 어우러진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매장에서는 새롭게 선보인 사일런트 피아노 JU109, U1과 인기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 CLP시리즈 전 제품, 어쿠스틱 피아노의 터치감을 그대로 살린 하이브리드 피아노 NU1X, N3X 등 다양한 제품들을 연주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이올린, 클라리넷, 플루트, 기타 등 다양한 관현악기와 야마하의 음향 기술이 돋보이는 뮤직캐스트 스피커 WX-030을 비롯한 오디오 등 야마하의 인기 제품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한 이번 매장은 야마하의 다양한 악기와 오디오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며, “신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