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IT교실’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IT교실’ 프로젝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1.2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6호 건립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게임 내 이벤트에서 주어진 목표에 따라 게임을 즐기고 공동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컴투스가 마련한 기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에 전달해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이벤트는 오는 2월 3일까지 진행되며, 전 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5년 가까이 오랜 기간 사랑 받는 ‘서머너즈 워’의 유저들이 이를 통해 더욱 큰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퀴즈가 포함된 형태로 마련된다.

유저들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모은 티켓으로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몬스터∙룬∙아레나∙던전 등 각 카테고리에 맞는 퀴즈를 풀어볼 수 있으며, 선택한 퀴즈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용한 티켓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젝트로 조성될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6호를 통해, 세계의 보다 많은 학생들이 미래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후원의 손길을 전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