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가구단지 '가구챔피언' 봄 맞이 인테리어 가구 세일 실시
상태바
전주가구단지 '가구챔피언' 봄 맞이 인테리어 가구 세일 실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3.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가구단지 '가구챔피언'이 최대 80%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계절의 변화를 맞아 공간을 새롭게 인테리어 하려는 많은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가구챔피언'은 수입매트리스, 해외매트리스, 흙침대, 돌침대, 주니어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부터 기능성과 내구성을 골고루 갖춘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장르들의 가구들을 직접 몸소 체험하며 구입할 수 있으며, 최저가격에 제안하고 있어 호응이 좋다는 것이 매장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에 광주가구단지, 익산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려는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한번에 여러 가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패키지 구매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세종시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로도 불리고 있는 '가구챔피언'은 1천평 규모의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리클라이너쇼파, 가죽쇼파, 모던가구, 엔틱가구, 수입가구, 원목 가구, 맞춤가구 등등의 제품라인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스크래치, 리퍼브가구, 신혼 혼수가구, 이사가구도 선보인다.

'가구챔피언'은 본사 A/S 뿐만 아니라 매장내 A/S까지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후 서비스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최대 80% 가격의 할인과 세일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전가구단지 '가구챔피언'의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