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IT교실 6호 건립 추진...굿네이버스와 협약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IT교실 6호 건립 추진...굿네이버스와 협약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3.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미래 세대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와 사업 진행을 협약하고 기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는 전 세계의 미래 세대가 풍부하고 고른 교육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IT교육 환경 개선 사업인 ‘컴투스 글로벌 IT 교실’ 건립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의 학생들이 컴퓨터를 활용한 IT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쾌적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넓은 세계를 보며 더 큰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배움의 터전을 마련하고 있다.

지난 2016년 아시아 키르기스스탄 지역에 건립된 1호를 시작으로, 중미 니카라과, 서울 금천구 난곡중학교, 동남아 방글라데시 지역에 글로벌 IT교실이 설치됐으며, 현재는 아프리카 우간다에 5호가 조성돼 개소를 앞두고 있다.

컴투스는 이와 같은 미래 세대에 대한 후원의 손길을 더욱 넓히고자,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여섯 번째 사업을 진행하고 전 세계 미래 희망에 대한 응원을 이어간다. 이를 위해 컴투스는 올해 초 자사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의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공동 미션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 굿네이버스에 건립 기금 3,000만원을 전달하고 사업을 실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