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패션 아이템도 로켓·와우배송... "사이즈·배송 걱정 끝"
상태바
쿠팡, 패션 아이템도 로켓·와우배송... "사이즈·배송 걱정 끝"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4.2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여개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 정품... 로켓배송, 와우배송 실시
쿠팡이 국내외 유명 패션브랜드의 시즌별 인기상품도 로켓배송과 와우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이 패션 아이템도 로켓배송과 와우배송을 실시하기로 해, 어제 밤에 주문한 옷을 오늘 아침에 받아서 외출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쿠팡은 국내외 유명 패션브랜드의 시즌별 인기상품도 로켓배송, 와우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고 25일 밝혔다.

쿠팡은 고객들에게 아디다스(Adidas), 켈빈클라인(Calvin Klein), 리복(Reebok), 크록스(Crocs), 뉴발란스(New Balance) 등 글로벌 브랜드부터 마인드 브릿지, 후아유, 휠라 등 국내 브랜드까지 40여개 국내외 패션브랜드의 인기상품을 로켓배송과 와우배송으로 선보인다. 

특히 미국의 대표 캐쥬얼 패션브랜드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은 국내에서 직구를 제외하고는 오직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카테고리 로켓상품들은 브랜드 본사 또는 공식판매처를 통해 정품이 인증된 제품이다. 쿠팡은 앞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패션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쇼핑에서 의류, 신발 등 패션 상품의 경우 고객들이 직접 착용해 볼 수 없어 구매를 결정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다. 착용 후 마음에 들지 않는 옷과 신발을 반품하기 위해 시간과 비용이 추가로 소요되는 것도 고객들이 불편해하는 부분이다.

쿠팡은 패션상품 온라인 구매의 불편함을 단 번에 해소했다. 다음날 입고 싶은 옷을 자정까지 주문하면 와우배송으로 출근하기 전에 받아보고, 입고 출근 할 수 있다. 아이들 학예회에 필요한 티셔츠나 운동화도 등교 전에 받아서 입혀 보낼 수 있다.

와우배송 뿐만 아니라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모든 패션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원하는 색상이 아니거나, 잘 어울리지 않을 경우 구입 후 30일내 무료 교환,반품 가능하다. 

파찌 피에르 가이라싸그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의 로켓배송, 와우배송을 통해 국내외 유명 패션브랜드의 시즌별 인기상품을 자정까지 주문하면 출근 전, 등교 전, 외출 전에 받아 볼 수 있다”며 “고객들이 더 많은 패션상품을 로켓배송, 와우배송으로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셀렉션을 빠르게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