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 생방송 서비스 광고 온에어
상태바
LG유플러스, LTE 생방송 서비스 광고 온에어
  • 김경호
  • 승인 2014.08.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에서 촬영하고 있는 풀 HD급 영상을 실시간으로 안방의 TV까지 생중계할 수 있는 ‘LTE 생방송’ 서비스를 알리는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10일 밝혔다.

LTE 생방송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야외에서 찍는 화면이 풀 HD급 화질로 집안의 TV까지 실시간으로 전달돼 가족과 연인, 지인 등과 즐길 수 있는 세계최초 비디오 LTE 서비스다.

“연재의 LTE 생방송”이라는 멘트로 시작되는 이번 LG유플러스 광고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선수와 지드래곤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촬영했다.

이번 광고는 손연재 선수가 2개의 의자를 이용한 체조 동작을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하고, 이를 LTE 생방송 서비스로 지드래곤이 집안에서 TV로 손연재 선수의 체조 연기를 보며 감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손연재 선수는 고난도의 체조 동작을 안정감 있게 펼치며 아름다운 라인을 뽐내 현장 관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고 LG유플러스는 전했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국가대표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만이 할 수 있는 연기와 LG유플러스만이 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맥이 통하는 부분이 있어 이번 광고에서 잘 조화를 이루었다”며 “추후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광고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