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엔카홈서비스 1호차 전달
상태바
SK엔카닷컴, 엔카홈서비스 1호차 전달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7.2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으로 받아 7일간 타보고 결정하는 엔카홈서비스
첫번째 구매자에게 1호차 배송

SK엔카닷컴이 지난 22일 새롭게 출시한 ‘엔카홈서비스’의 첫번째 고객에게 1호차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엔카홈서비스는 소비자가 구매를 원하는 차를 원하는 장소로 배송하며 업계 최초 7일 책임환불제 도입으로 차를 충분히 타본 후 결정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비대면 중고차 구매 서비스다.

1호차 주인공 이모 씨(40세)는 "정읍에서는 살 수 있는 차종이 한정적이어서 마음에 드는 차를 보려면 멀리까지 가는 가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는데, 엔카홈서비스를 통해 편하게 마음에 드는 차를 받아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SK엔카닷컴이 '엔카홈서비스'의 첫번째 고객에게 1호차를 전달했다. [사진=SK엔카]
SK엔카닷컴이 '엔카홈서비스'의 첫번째 고객에게 1호차를 전달했다. [사진=SK엔카]

이어 "홈서비스 차량은 SK엔카 전문 진단평가사가 진단한 무사고 차인 데다 7일 책임환불제가 적용된다고 해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1호차 구매자처럼 사고 싶은 차가 먼 지역에 있을 경우나 직접 차를 보러 갈 시간이 없는 소비자의 문의가 많다"며 "SK엔카가 직접 책임지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중고차 구매 방법을 많은 소비자가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K엔카닷컴은 엔카홈서비스로 차량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의 소비자에게 탁송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탁송 받은 차의 인증사진을 SNS에 올리면 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