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차세대 최고경영과정 성료…스타트업 대표 등 50여명 참석
상태바
우리은행, 차세대 최고경영과정 성료…스타트업 대표 등 50여명 참석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7.2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손태승 우리금융그룹회장 겸 우리은행장(사진 맨 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이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우리은행 차세대 AMP 수료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지난 24일 손태승 우리금융그룹회장 겸 우리은행장(사진 맨 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이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우리은행 차세대 AMP 수료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지난 24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우리은행 차세대 최고경영자과정(AMP, Advanced Management Program) 수료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겸 우리은행장, 중소‧중견기업 2세 경영인과 혁신성장기업을 포함한 유망 스타트업(Start-up)의 최고경영자(CEO)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우리은행 차세대 AMP는 2016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경영 컨설팅 교육과 참석자간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4회를 맞은 이번 과정은 지난 6월부터 한 달간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교육 프로그램은 ‘최신 트렌드 이슈와 기회’, ‘부동산 시장 트렌드와 투자전략’, ‘비즈니스 관상학’ 등 최고경영자로서 갖추어야 할 소양을 비롯해 인문학 등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이날 수료식에 참석한 손태승 은행장은 “세계 일류기업을 향해 나아가는 경영자분들에게 우리은행 차세대 AMP과정이 도움이 됐길 기대한다”며 “우리은행도 든든한 동반자로서 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