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개최…총 2000만원 상당 경품
상태바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개최…총 2000만원 상당 경품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9.1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관점에서 제작한 브랜딩·주요상품 관련 광고 영상으로 응모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을 확대 하기위해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광고 콘테스트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고객의 관점으로 제작한 디지털 광고를 응모하는 이벤트로 신한은행 브랜딩 및 주요상품 관련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응모 가능하다.

공모전 응모 기간은 오는 10월 13일까지이며 전체 응모작품 중 우수작 10개를 선정해 같은 달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을 포함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수상작품은 신한은행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며 수상작품 중 일부는 유튜브 및 신한은행 SNS채널을 통해 디지털 광고로 활용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은 소비자가 신한은행의 브랜드와 상품·서비스 관련 광고를 자발적 참여로 만들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신한은행은 디지털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新디지털 쌍방향 소통’을 통해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