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을 안심 먹거리로...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자연재료’ 라인업 확대
상태바
'햄'을 안심 먹거리로...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자연재료’ 라인업 확대
  • 조아라 기자
  • 승인 2016.12.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이 안심 먹거리를 위해 ‘The더건강한 자연에서 얻은 재료(이하 자연재료)’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이번 3종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내년에도 추가 신제품을 선보이며 ‘The’의 브랜드 대형화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라고 CJ제일제당은 밝혔다. 

자연재료 최소한의 재료로 만든다는 심플한 컨셉트의 프리미엄 냉장햄 제품이다. 안심하고 햄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니즈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출시됐다. 

자연재료는 아이들이 아는 재료만 사용 식품첨가물에 대한 우려를 해소했다. 무항생제 돼지고기만 사용했으며, 아질산나트륨을 넣는 대신 자연에서 얻은 재료의 항산화 능력과 항균 작용을 활용해 보존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자연재료 신제품은 김밥햄과 슬라이스햄, 라운드햄 등 총 3종으로, 지난 4월 출시한 그릴 후랑크와 그릴 비엔나의 후속 제품이다. 특히 김밥햄, 슬라이스햄, 라운드햄은 후랑크, 비엔나와 더불어 아이들이 즐겨먹는 대표적인 카테고리다.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마케팅 담당 김숙진 부장은 “The더건강한 자연재료를 앞세워 햄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라는 인식 확대에 힘쓰겠다”며 “원재료를 최소화한 ‘심플’ 트렌드를 앞세워 육가공 시장을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조아라 기자  archo@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