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인기유니폼 9종 1골드에 판매 이벤트
상태바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인기유니폼 9종 1골드에 판매 이벤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1.2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가 설 연휴를 맞아 인기 유니폼 9종을 1골드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8일까지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토르', '비전', '울트론 프라임', '울트론 마크1', '울트론 마크3', '호크아이'의 '어벤져스: 에이지오브울트론' 유니폼을  1골드에 판매한다. 인기 유니폼 9종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설날 이벤트 실시 이미지 <사진=넷마블>

 
또 유니폼 강화키트, 유니폼 경험치 칩, 생체데이터 200개 선택권, 특급 오벨리스크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7일 출석보상 이벤트’를 오는 27일부터 7일간 진행한다. 접속만 해도 유니폼을 1회 강화할 수 있는 분량의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29일까지 '신년맞이 선물상자 이벤트'를 실시하고, 티어2 일반 승급권, 6성 진급권, 유니폼 경험치 칩과 차원의 파편 등 인기 아이템을 매일 4시간마다 랜덤으로 지급한다.
 
다음 달 6일까지 열리는 '릴레이 배틀월드'도 '마블 퓨처파이트' 이용자들을 반길 예정이다. 13일 연속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배틀월드'는 기존의 장비강화재료 대신 협력포인트를 이용해 입장하게 되며, '헐크(아마데우스 조)', '레드헐크', '불스아이', '일렉트라'의 생체데이터, 오벨리스크, 코믹스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쉴드 및 캐릭터 경험치가 증가하고 에너지 소비량이 감소하는 24시간 버닝 타임을 다음 달 5일까지 운영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1시, 오후 10시에서 오전 1시 사이에 접속하면 보다 많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2015년 4월 첫 선을 보인 '마블 퓨처파이트'는 출시 1년 반 만에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모바일 RPG이다. 마블 원작에 충실하다는 평가와 함께 작년 4월과 11월에는 '2016 구글플레이 어워즈' 베스트 게임 부분 노미네이트, 국내 앱스토어 '2016 최고 매출 앱'으로 선정된 바 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