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베이에서 '갤럭시S8' 체험하고 시원한 음료 드세요
상태바
캐리비안 베이에서 '갤럭시S8' 체험하고 시원한 음료 드세요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7.0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캐리비안 베이서 '갤럭시S8 컬러 스튜디오 in 캐리비안 베이' 오픈
삼성전자가 지난 8일부터 오는 23일까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캐리비안 베이에서 갤럭시 S8 컬러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도풀 옆에 마련된 라운지에서 갤럭시 S8·S8+의 빅스비 보이스 기능을 체험하는 방문객들에게 로즈 핑크와 코랄 블루 컬러의 시원한 음료를 제공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캐리비안 베이에서 갤럭시 S8∙S8+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체험존 방문 고객에겐 갤럭시S8 색상과 같은 색의 음료 서비스가 제공되고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서핑 포토존'이 마련된다.

삼성전자가 여름 물놀이 시즌을 맞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에 '갤럭시 S8 컬러 스튜디오 in 캐리비안 베이'를 오픈했다.
 
삼성전자는 최근 출시한 로즈 핑크와 코랄 블루 컬러로 꾸며진 '풀사이드 라운지'와 '서핑 포토존', 펀(Fun) 게임존' 등에서 갤럭시 S8∙S8+의 색다른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에 위치한 '풀사이드 라운지'에서는 휴식을 취하며 자유롭게 갤럭시 S8∙S8+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빅스비 보이스를 체험하는 방문객들께는 로즈 핑크와 코랄 블루 컬러의 음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운지 옆에서는 트렌디한 스포츠 '서핑' 컨셉으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서핑 포토존'도 마련되며,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방문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워터 슬라이드에 위치한 '펀 게임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물총 게임이 운영된다. 'S모양' 레일 위의 비치볼을 물총으로 쏘아 올리는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풀 사이드 라운지'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8일 오픈한 '갤럭시 S8 컬러 스튜디오 in 캐리비안 베이'를 오는 23일 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