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진행된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 스토어가 많은 방문자를 끌어 모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습니다. 10일 동안 열린 해당 팝업 스토어에는 총 4만여명이 방문했는데요, 여기서 선보인 총 94종의 굿즈 중 봉제 인형 및 키링 등 일부 품목이 조기 품절 되기도 했습니다.
하이브IM이 프로미스나인의 컴백 기념 서포트를 실시했습니다. 하이브IM은 세 번째 싱글 앨범 ‘Supersonic’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나경과 프로미스나인을 위한 커피차와 분식차를 전달했는데요, 이나경은 하이브IM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별이 되어라2’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 바 있습니다.
ㅇ..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선보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네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용기상점’이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에는 10일간 총 4만여명이 방문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된 굿즈 총 94종 중 양파쿵야·주먹밥쿵야 캐리어백, 김씨네과일 콜라보 ‘양파새끼 티셔츠’, 랜덤 피규어, 스탠딩 봉제 인형, 키링 인형 등 일부 품목은 조기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특히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시그니처 굿즈 ‘용기박스’는 매일 전량 매진되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1년의 절반이 지난 여름, 일상에서 벗어날 용기를 찾는다는 테마로 제작된 ‘용기상점’은 비수도권에서 진행되는 첫 오프라인 행사였으며, 역대 최대 규모인 300평 규모로 하이트진로 켈리와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와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ㅇ.. 하이브IM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홍보 모델로 활약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컴백 기념 서포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론칭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이나경을 발탁해 다채로운 게임의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나경이 전쟁의 여신 베다로 변신해 게임의 세계관을 담은 홍보 영상은 누적 조회 수 1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크게 주목받았다.
하이브IM은 세 번째 싱글 앨범 ‘Supersonic’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나경과 프로미스나인을 응원하고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커피차와 분식차를 전달했다.
이번 서포트는 총 3차례에 걸쳐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하는 음악방송에 진행됐다. 팬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새로운 활동에 대한 응원의 마음을 보내며 뜻깊은 추억을 선물했다.
ㅇ..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여름 한정 영웅 ‘프리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프리다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가문의 사생아로 태어나 얼떨결에 워터파크 ‘오아시스 랜드’를 상속받은 꼬마 영웅이다. 주변의 눈치를 살피며 어른스러워질 수밖에 없는 운명에 놓였으며,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집안의 처치곤란인 워터파크 오아시스 랜드를 상속받은 상황에 처했다.
프리다는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정령사 스킬을 통해 아군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고 공격력 증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등 공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이 되는 스킬은 두 번째 스킬인 ‘환상으로의 초대’다. 첫 전투 시작 시 자신과 전열 아군에게 ‘소울번’ 1회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강화 효과인 ‘오아시스 자유이용권’을 발생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더불어, 세 번째 스킬인 '오아시스 랜드, 개장!'은 아군 전체의 행동 게이지를 최대 25% 증가시키고 2턴 간 공격력 증가를 발생시킬 수 있어 보다 공격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5성급 아티팩트 '점박이쥐 머리끈'도 추가됐다. 첫 전투 시작 시 소울을 획득하고 아군이 소울번 사용 후 소울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효과를 지닌 강력한 아티팩트로 내달 5일까지 한정 소환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