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은 최근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스트트버스폰 관계자는 “특가 알림 서비스 신청 시 이벤트성으로 불시에 진행되는 번호이동 현금완납 특가 공동구매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통신사 및 가입유형에 따라 스마트폰 구매 시 제공되는 고가의 사은품을 대신하여 제휴할인 없이 갤럭시노트FE 20만원대, 갤럭시S7 10만원대, 갤럭시S7 엣지 10만원대, 아이폰6S 128G 10만원대 등 시중가 대비 30~40만원 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아울러 해당 특가 알림 서비스를 통해 진행되는 공동구매는 현금가로 진행되어 할부원금이 없이 0원에 개통되어 매월 통신료만 납부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 스트트버스폰은 갤럭시노트5, 아이폰6, 아이폰6S플러스, 갤럭시J시리즈 등 일부 모델의 경우 가입유형에 따라 할부원금 없이 진행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및 중저가 스마트폰 상관없이 구매 후 간단후기 작성 시 영화예매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차량용 거치대, 스마트링 등의 사은품을 전원 추가 지급한다.
한편 스트트버스폰은 9월 국내 출시될 예정인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갤럭시 노트 제품을 선호하는 마니아 층이 두터운 만큼 출시에 대비하여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