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뮤의 시작‘뮤 템페스트’, 비공개테스트 진행
상태바
새로운 뮤의 시작‘뮤 템페스트’, 비공개테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2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작 ‘뮤 온라인’ 방대한 세계관 및 인기 콘텐츠 계승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가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오늘(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간 ‘뮤 템페스트’의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한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해당 기간(11월 24일~26일) 동안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적극적인 참가자들의 의견 수렴과 신속한 응대를 위해 게임과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상시 모니터링 체제를 준비하는 등 원활한 운영 방안 마련에도 집중하고 있다.

‘뮤 템페스트’는 원작 게임 '뮤 온라인'을 계승해 웹 버전에 최적화한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담고 있다. 참가자들은 '악마의 광장', '블러드캐슬'을 비롯해 최고 레벨의 회원들을 위한 상위 콘텐츠 '배틀코어'와 능력 수준(스탯)에 따라 민첩, 힘 계열 등 특색 있는 캐릭터를 육성하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뮤 템페스트’는 게임 설치를 위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크롬 등의 웹 브라우저에서 간단히 게임을 실행할 수 있어, 비교적 낮은 사양의 PC에서도 원활한 접속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에 사용할 수 있는 고급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참가자 중 2천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천원’을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의 보상은 테스트가 종료된 후 사전예약을 신청한 휴대폰 번호로 일괄 전송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