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독일 프랑스 등 유럽 41개국 서비스
상태바
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독일 프랑스 등 유럽 41개국 서비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2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신개념 턴제 전략 RPG(역할수행게임)체인 스트라이크가 영국, 프랑스 등 유럽 41개국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유럽 지역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며, 오는 3월 말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및 북미 지역 등 전세계에 정식 론칭 한다는 계획이다.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탄생한 체인스트라이크는 200여 종의 캐릭터들의 공격범위를 고려한 자리 배치와 협공시스템 등 전투의 시작부터 끝까지 폭넓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공격, 방어, 체력, 지원 등의 고유 특성을 보유한 다채로운 수호자 캐릭터들이 펼치는 전투는 게임 운용 전략의 재미를 극대화 하였으며, 초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옵션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한국과 일본의 유명 성우진이 참여해 풀보이스로 진행 되는 스토리 모드, 도전욕을 자극하는 던전 공략, 전세계 유저와 경쟁하며 최강자를 가리는 승급전 등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지는 다채로운 게임 내 콘텐츠를 자랑한다.

한편, 체인 스트라이크는 현재 유럽 외 지역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후 이용 가능한 풍성한 혜택들을 제공하며,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한 별도 사전 예약 참가 시 중복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