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계열사 연계 마케팅 ‘시너지 페스티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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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금융, 계열사 연계 마케팅 ‘시너지 페스티벌’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04.02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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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6/29일, 계열사 상품 신규가입 고객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사은품 증정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이 그룹 계열사 간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해 ‘Great Harmony BNK 시너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BNK금융그룹 'Great Harmony BNK 시너지 페스티벌'

‘Great Harmony BNK 시너지 페스티벌’은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을 통해 BNK투자증권, BNK자산운용 등 BNK금융그룹 계열사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간은 2일부터 6월 29일까지로 상품 신규가입 고객 중 106명을 추첨해 무선청소기(2명), 공기청정기(4명), 모바일 커피쿠폰(100명)을 지급한다.

추첨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에서 ①BNK투자증권 증권계좌를 처음으로 개설하고 1천만원 이상 매매한 고객 ②BNK자산운용 펀드 가입고객(거치식 상품은 20백만원, 적립식은 월 30만원(만기 3년 이상, 자동이체필수))이다.

BNK금융그룹은 경품 추첨과는 별도로 이벤트 기간 중 BNK투자증권 증권계좌 최초 가입고객 전원에게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를 3개월간 면제해 준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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