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NARUTO-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의 전 세계 1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500백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로는 '로그인 보너스', '컴백 이벤트', '공유하기 이벤트'의 세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로그인 이벤트로는 매일 로그인 만으로도 게임 내 유료 재화인 '닌자석' 뿐만 아니라 '게임 진행을 도와주는 질주환', '강화환', '인내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휴면 유저와 신규 유저 대상으로는 '컴백 로그인 이벤트'를 개최하여 이벤트 기간 중 총 7일간 로그인하면 최대 60개의 '닌자석'을 획득할 수도 있어 새롭게 시작하거나 다시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NARUTO-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공식 Facebook에서 이벤트 게시글의 공유하기와 좋아요가 총 8,000회를 돌파하면 닌자석 15개와 고양이 할멈 코인, 시련 코인, 인계 코인을 각 15,000개씩 증정하는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기념 이벤트와 함께 나루티밋 블레이징 페스티벌(달)도 진행되는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서는 육도의 힘을 얻은 '우치하 마다라/무한의 달밤'을 획득할 수 있어 더욱 강력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와 함께 퀘스트로 팔문을 모두 개방한 '마이트 가이/붉은 선혈'이 BOSS로 등장하는 '결전! 홍연의 맹룡'이 동시에 열리게 된다. '결전! 홍연의 맹룡'은 고난이도 임무를 클리어하면 가이를 6성으로 획득할 수도 있어 반드시 진행해야 하는 퀘스트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