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銀, ‘고객의 진심을 듣다’ 소통 공모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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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銀, ‘고객의 진심을 듣다’ 소통 공모전 실시
  • 이재경 기자
  • 승인 2018.05.25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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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경영 실천 위해 고객 의견 청취
<BNK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의 진심을 듣다’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고객의 진심을 듣다’ 공모전은 고객의 믿음을 바탕으로 한 신뢰경영, 고객에 대한 관심을 통한 소통경영, 고객의 변화에 앞서가는 혁신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된다.

공모부문은 상품·서비스, 업무관행, 기타 부문이며 부산은행에 필요한 상품 및 서비스, 제도 및 프로세스 개선사항, 기타 금융거래 관련 제안사항 등을 공모할 수 있으며 부산은행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BNK부산은행 김경옥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부산은행을 향한 고객의 진심을 확인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실질적인 변화를 도모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경 기자  munzhyun@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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