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에미션 캠페인 실시
상태바
테스토코리아, 에미션 캠페인 실시
  • 김경호
  • 승인 2012.11.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실가스 배출권의 할당 및 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11월 15일에 공포되었다. 이 제도의 발효를 기점으로 하여 ‘온실가스 배출권 거래제’에 관심은 효율적인 감축을 위한 행동으로 전환시킬 때가 된 것이다.

바로 산업현장에서 발생하는 연소가스에 대한 정확한 측정이 의무화되어 간다는 뜻인데, 이를 책임져야 할 전문가들에게는 수많은 종류의 연소가스를 편리하고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는 해결책을 즉시 찾아야 하는 시기가 왔다는 뜻이다.

 
이를 위해 연소가스, 온도, 풍속, 습도, 압력,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에미션 캠페인 ‘testo 350K 1+2’를 실시한다.

올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온실가스의 주범에 되는 O2, CO, COlow, NO, NOlow, NO2, SO2, HC, H2S, CO2 등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결과를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한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50K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testo 350K 구매 시 두 가지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데, 첫 번째 사은품은 테스토 포켓라인 2종 및 정도검사 무료 대행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사은품은 testo 350K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보관하며 이동할 수 있는 배낭가방이다.

testo 350K의 컨트롤 유니트는 국내에 유통되는 연소가스분석기 중에서 유일하게 한글 칼라디스플레이로 되어 있다. 이로서 지금까지 외국어로 된 측정 설명 때문에 국내 현장의 많은 사용자가 느껴오던 불편함을 완전히 해소할 수 있게 되었고, 전문가에서부터 미숙련자까지 정확하고 편리하게 측정 작업을 할 수 있어 현장에서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제강로, 소각장 등을 관리하는 발전소, 시멘트 등 생산공정의 공정관리, 자동차 및 각종 엔진 및 가스 내부와 같이 수분이 많은 환경의 유해가스를 안전하고 정밀하게 검사하는 등 다양한 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보다 강화된 환경 정책을 수행하는 데에 정밀성과 편리함을 지닌 테스토 제품이 가장 적합하다. 테스토의 기술이 국내 산업현장의 전문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갈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과 같은 기회를 앞으로도 끊임없이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정밀성, 편리성, 효율성뿐만 아니라 한국 계측기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2년 동안 무상보증 서비스를 실시해 기기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