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무더위 이길 보양식 방송 편성...'활전복’과 ‘삼계탕’
상태바
NS홈쇼핑, 무더위 이길 보양식 방송 편성...'활전복’과 ‘삼계탕’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7.1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완도 활전복, 하림 삼계탕, 민물장어 등 보양식 편성 늘려

NS홈쇼핑이 초복을 맞아 보양식 아이템을 특집 편성한다.

NS홈쇼핑은 ‘완도 활 전복’을 오는 12일 오후 4시 30분 특집 편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완도 활 전복은 활어 상태로 배송되어 전복회로도 즐길 수 있고, 전복버터구이, 전복찜, 전복장 등의 요리에도 활용해 먹을 수 있는 전천후 보양식 재료 중 하나다. 그대로도 충분히 보양식으로서 제 몫을 하지만 다른 보양식과도 잘 어울려 삼계탕이나 탕, 조림 등에 넣어 먹으면 더 좋다.

NS홈쇼핑 초복맞이 특집 ‘완도 활 전복’ 방송에서는 50~60g의 중전복을 32미 역대 최다 구성으로 총 1.63kg을 선보인다. 가격은 6만 9900원이며 완도 산지에서 신선한 활어 상태로 배송된다. 초복을 맞아 특집 방송 중 ARS자동전화 주문을 하면 1천원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5시 50분에는 초복의 대표적인 보양식 ‘하림 삼계탕’을 방송한다. 급속냉동제품으로 육질이 살아 있으며 구수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전복을 넣어 먹으면 더 풍성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가정에서도 삼계탕 전문점이 부럽지 않은 퀄리티의 삼계탕을 맛볼 수 있다. 하림 닭을 사용한 국내산100% 재료로 하림이 관리하고 하림이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 800g 8팩이 1세트이며 가격은 5만9900원이다. 

중전복 1미의 가격은 약 2185원, 하림 삼계탕 1팩의 가격은 약7480원으로 약 9665원 이면 집에서 전복삼계탕을 맛있고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가격이 치솟아 1kg당 9만원을 호가하고 있는 ‘민물장어’를 NS홈쇼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3일 오전 6시 35분에는 ‘참바다 복분자 민물장어구이’가 방송된다.

총 40m 이상의 직화구이라인에서 3번 양념을 바르고 3번을 구워서 생산한 완전조리식품으로 집에서 데워 바로 먹을 수 있다. 150g 6마리 분량으로 7만9900원이며 방송 중 ARS자동전화 주문시 1000원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나정채 NS홈쇼핑 건강식품팀장은 “보양식 재료의 특성상 기후변화에 따라 생산량에 따라 시장가격이 들쑥 날쑥하지만 NS홈쇼핑에서는 집에서 비용 걱정 없이 알뜰하고 간편하게 보양식을 드실 수 있도록 특집방송을 마련했다”며, “올 해도 보양식 꼭 챙겨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