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 PEET대비 토익 900+목표 점수보장반 오픈
상태바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 PEET대비 토익 900+목표 점수보장반 오픈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8.2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토익학원 서면 파고다어학원의 캘리토익, 더쎈토익, 박C토익, 성미숙토익 팀이 PEET 대비 토익 900플러스 점수보장반을 개설, 운영한다.

한국약학교육협의회에 따르면, 2019학년도 제9회 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PEET)에 약 1만 6천여 명이 응시해 전국 약학대학 정원 대비 경쟁률은 9.6대 1이다. 경쟁률이 높아진 만큼 토익 점수가 보다 중요해졌다.

약대편입 원서접수가 11월 중순으로 피트 시험 이후 접수일까지 남은 4회의 토익시험에서 최대한 높은 점수를 받아두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같이, 단기간 고득점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서면 파고다어학원의 900+목표 점수보장반은 1:1 전문컨설팅을 통한 학습전략 설계로 단기간 고득점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료 최대 25% 할인 및 교재 2권 무료증정, 실전 풀세트(Full set) 모의고사 및 취약 보완자료를 제공한다.

목표 점수 달성 시에는 토익 정기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부산 토익학원 파고다 서면학원은 단기간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매일 최대 2시간의 완벽 관리 스터디와 복습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토익 시험 분석집과 핵심문법 자료로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지도해준다. 적중실전과 끝토익 모의고사 1,000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카카오톡을 통해 강사와 직접 상담 또한 가능하다.

6년째 PEET대비반을 개설, 진행하고 있는 캘리토익의 캘리박 강사는 "토익이 점점 더 상향평준화 되고 있어 많은 학생들이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토익을 오래 연구해 온 전문강사에게 배우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라며, “캘리토익의 경우 매일 시간 내 문제를 푸는 것으로 수업을 시작,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시간배분과 집중 훈련을 통해 실전감각을 올리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부산토익학원 파고다 서면학원 관계자는 “파고다의 다년간의 축적된 데이터와 체계적인 스터디 관리 노하우를 토대로 토익 문제 분석과 전략적인 대응이 가능해 많은 부산지역 학생들이 선호하고 있다.”며, “파고다 토익 대표 강사들이 준비한 만큼 확실하게 점수 보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PEET 대비 토익 900플러스 점수보장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부산파고다 서면학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