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본사 직영점서 6일간 '패밀리세일' 진행...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제공
상태바
진도, 본사 직영점서 6일간 '패밀리세일' 진행...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제공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0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가산 본사 직영점에서 '패밀리세일' 실시
진도가 6일간 본사 직영점에서 패밀리세일전을 실시한다.

올 겨울이 강파를 동반해 예년보다 추울 것으로 예상되자 진도가 고객들의 겨울철 조기 대비를 위해 특별 세일전을 마련했다.

진도는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가산 본사 직영점에서 6일간 패밀리세일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패밀리세일에서는 진도모피, 엘페부터 우바, 끌레베까지 진도의 유명 브랜드와 임오그룹 계열사인 임오산업의 수입 주방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끌레베는 이월 상품 및 균일가전을 동시에 진행하며 진도모피와 엘페는 유색 베스트를 79만원부터, 밍크 재킷은 139만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진도는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울 밍크 장갑을, 300만원 이상 구매 시 키홀더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1일 선착순 구매 고객 50명에게 핸드폰 고리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코렐 스크래치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주방 용품을 제공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진도 관계자는 “이번 본사 직영점 패밀리세일은 겨울을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모피뿐만 아니라 대품, 소품 등 실용적인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쇼핑을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