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제17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 개최
상태바
신한카드, 제17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 개최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11.1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10월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열렸던 '제 17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의 시상식을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지난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유치부(만 4세 이상), 초등학교 저학년부(1~3학년) 및 초등학교 고학년부(4~6학년) 등 총 3개 부문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한 본상 수상자 9명이 참석했으며 이숙진 여성가족부 차관,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와 남숙희 한국미술협회 미술교육위원장 등이 시상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10월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열렸던 '제 17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의 시상식을 지난16일 오후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한 본상 수상자 9명과 이숙진 여성가족부 차관(앞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앞줄 왼쪽 첫번째)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상은 유치부 부문 성북ECC유치원 김효인 어린이, 초등부 저학년 부문 서울숭덕초등학교 류혜원 어린이, 초등부 고학년 부문 서울공덕초등학교 안현정 어린이가 수상했다.

특히 이번 대회부터 대상 훈격이 상향되어 대상 수상 어린이 3명은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수상 어린이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대상 각 100만원, 최우수상 각 50만원, 우수상 각 3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됐다.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가족 행사로 지난 10월 13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고객 및 가족 1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어린이 뮤지컬 등의 가족 레크레이션, 블록 놀이 등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대상 훈격의 상향과 함께 성황리에 마친 ‘꼬마피카소 그림대회’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린다”면서 “신한카드를 비롯,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등 신한금융그룹은 다양한 분야에서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