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기업 LG CNS(대표 김대훈)가 LG CNS 솔루션 이용 고객을 위한 ‘솔루션 고객 지원(Customer Support for Solution, 이하 CSS) 서비스’를 열었다.
LG CNS는 SGS(Smart Green Solution), SBP(Smart Bigdata Platform), SFS(Smart Factory Solution) 등, 자체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솔루션 활성화를 위한 고객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CSS 서비스를 개설했다. LG CNS는 차별화된 솔루션 역량에 걸맞는 고객가치도 앞장서겠다는 각오다.
LG CNS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해당 사이트(http://gcss.lgcns.com)에 접속, ▲ 간단한 문의는 ‘간편문제해결’ 탭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으며, ▲ 보다 자세한 기술지원문의는 ‘서비스요청/조회’를 통해 요청사항을 등록할 수 있다. 이후 LG CNS가 진행하는 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LG CNS는 시스템 사용 안내를 위한 문서 및 동영상 메뉴얼을 제공,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이고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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