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궁중의 봄' 담았다... ‘후 공진향' 신제품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궁중의 봄' 담았다... ‘후 공진향' 신제품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2.2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칠보 기법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
화장품 브랜드 '후'에서 봄을 맞아 꽃이 만발한 궁중의 봄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담아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봄꽃이 만발한 궁중의 풍경을 닮은 패키지로 새로워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이 나온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꽃이 만발한 궁중의 봄 풍경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담아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봄을 맞아 선보인 이 스페셜 에디션은 봄을 알리는 꽃들이 화사하게 피어올라 생기로 가득한 궁중의 봄날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조선 왕실의 장신구를 만들던 칠보 기법을 활용해 화사하게 만개한 꽃의 아름다움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하나의 예술품과 같은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며, 윤택하게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꽃이 피어나듯 화사한 왕후의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후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 증정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톤과 피부빛을 정돈한 뒤 촉촉한 생기를 더해주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마무리해주면 수분 광채로 영롱하게 빛나는 왕후의 로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