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사전 등록 150만 ‘사무라이 쇼다운 M’ 정식 출시
상태바
조이시티, 사전 등록 150만 ‘사무라이 쇼다운 M’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3.1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SNK의 대표 아케이드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탄생 시킨 모바일 대작이다. 출시 전 진행된 사전 예약에 150만 명 이상이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3일간 진행된 깜짝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 등 최종 점검을 마쳤다.

원작 성우진이 열연한 ‘하오마루’, ‘나코루루’ 등의 인기 캐릭터를 직접 무사로 영입하여 육성시킬 수 있으며, 캐릭터 별 고유의 특징을 살린 액션성과 15여 종의 콤보 스킬, 필살의 한 방 액션을 통해 원작의 정체성을 그대로 녹여냈다.

26년여의 역사를 담은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 외에도 1대1, 3대3 대전을 비롯해 15인과의 서바이벌 승부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갖췄으며, 수동 전투 모드와 자유로운 전투 시점 전환 기능을 제공해 풀 3D로 대전 액션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M’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공식 카페를 통해 26일까지 50 레벨 달성 후 인증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이용자에게 게임 내 필요 재화인 ‘귀속 구옥 1,000개’, ‘구글 플레이 기프티코드’ 등을 보상하며, 다음달 9일까지 공략 후기를 작성하여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되면 ‘귀속 구옥 2,000개’를 선물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닉네임 신춘문예 이벤트’가 21일까지 실시되어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 사용할 기발한 닉네임을 지은 후 댓글로 작성 시 자체 제작 데스크패드와 키보드, 마우스 등을 증정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