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아메리칸항공, 미주 중남미 노선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아메리칸항공, 미주 중남미 노선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4.1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 장경훈)는 아메리칸항공과 함께 미주 중남미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하나카드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이하 GMH)’”를 통해 아메리칸항공 미주 중남미 노선 항공권 특가 제공 및 최대 3만 하나머니 제공, 캐슬러 선글라스 등 경품 제공, 전세계 1,200여 개 공항라운지 무료이용권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아메리칸항공 미주 중남미 노선 항공권을 특별 할인된 741,500원부터 제공하며, 항공권 결제 금액이 50만 원 이상 시 1만 하나머니, 100만 원 이상 시 2만 하나머니, 200만 원 이상 시 3만 하나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항공권 결제 후 응모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캐슬러 선글라스, 10명에게는 고급 여권 지갑, 응모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칸 항공기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 구매고객 전원에게 전 세계 1,200여 개 공항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이용권(1매)’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미주 중남미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하나카드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GLOBAL MUST HAVE'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