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 공효진, 피아제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
상태바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 공효진, 피아제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0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의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됐다.

공효진은 대담하고 독립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언제나 세련된 스타일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의 많은 여성에게 영감이 되고 있다.

피아제는 엠버서더 발표와 더불어 공효진과 함께한 새로운 브랜드 영상과 캠페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캠페인 속 공효진은 그녀의 일상생활에 스며든 피아제 주얼리와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와 자유롭고 행복한 기운을 선사한다.

화사한 오렌지 컬러 톱에 시계와 오픈 뱅글,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된 펜던트, 후프 이어링 및 다양한 링을 매치하여 봄날 오후에 어울리는 완벽한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특히 공효진은 피아제 포제션 라인이 선사하는 매혹적인 회전에 매료되어 회전 밴드를 돌릴 때마다 긍정적이고 무한한 가능성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공효진은 자신감 넘치는 포즈에 피아제의 알티플라노 타임피스와 포제션 이어링을 더해 그녀만의 독특하고 개성적인 스타일을 드러내며 오늘날 피아제 여성의 당당한 모습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한편, 엠버서더로 발탁된 공효진은 “피아제 컬렉션에 숨겨진 디자인과 장인 정신에 얽힌 아름다운 스토리에 감명을 받았다. 앞으로 아시아 여성들과 공유할 수 있는 더 많은 이야기를 만나게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