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에토르’, 여름 청바지 출시...냉감소재 청바지 ‘샤벳’ 선봬
상태바
롯데백화점 ‘에토르’, 여름 청바지 출시...냉감소재 청바지 ‘샤벳’ 선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착용감 제공...체형 커버는 물론 슬림한 다리라인 연출도
롯데백화점의 청바지 전문 PB 브랜드 ‘에토르(ETTOL)’에서 하절기용 청바지 ‘샤벳’을 출시했다

롯데백화점 ‘에토르’에서 여름 청바지 ‘샤벳’라인을 오는 7일부터 선뵌다.

롯데백화점의 청바지 전문 PB브랜드인 ‘에토르(ETTOL)’에서 여름을 겨냥한 청바지인 ‘샤벳’ 라인을 오는 7일부터 롯데백화점 파슨스 본점, 잠실점 및 엘롯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등 온라인 몰에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샤벳’ 라인은 기능성 냉감 소재와 고밀도의 레이온 원사를 사용해 제작한 상품 라인으로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번에 롯데백화점에서 선뵈는 ‘샤벳’ 라인의 대표 상품인 ‘샤벳 진’의 경우 기능 냉감 소재인 ‘쿨맥스’와 ‘마이크로 쿨’ 소재를 이용했으며 면과 스판을 섞어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허리라인에 입체 패턴을 넣어 체형 커버는 물론 다리 라인도 슬림하게 연출해 준다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청바지 끝 기장 라인에 스티치를 삽입해 키가 작은 고객들이 기장을 줄일 경우 최적의 커팅 라인을 추천 받을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차별화 포인트를 강화했다.

‘에토르(ETTOL)’는 ‘샤벳 진’과 함께 ‘샤벳 티셔츠’도 동시에 전개한다. ‘샤벳 티셔츠’의 경우 더운 여름 몸에 옷이 감기지 않도록 찰랑거리는 고밀도 쿨링 원사를 사용했으며 넥라인을 이중 원단 처리를 해 목 늘어짐을 방지하고, 뒷면 기장을 길게 트는 디테일을 넣어 여름 티셔츠 특유의 밋밋함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김재열 롯데백화점 PB운영팀 팀장은 “지난 4월 선보인 ‘테라피 진’ 라인에 이어 하절기용 청바지인 ‘샤벳’ 라인을 선뵈게 됐다”며 “추후에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FW 상품들도 선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