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ㆍ블랙야크 등 섬유ㆍ패션업계, ‘설 맞이 가족사랑’ 이벤트
상태바
효성ㆍ블랙야크 등 섬유ㆍ패션업계, ‘설 맞이 가족사랑’ 이벤트
  • 조원영
  • 승인 2015.02.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유기업인 효성과 블랙야크ㆍ닥스ㆍ금강제화 등 패션기업들이 설날을 앞두고‘설 맞이 가족사랑 이벤트’를 벌인다.

입춘이 지났지만 갑작스럽게 닥친 한파에 섬유ㆍ패션 기업의 특징인 ‘보온’의 의미를 담아 가족과 함께 하는 설날을 더욱 뜻 깊게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효성은 기업블로그인 ‘마이프렌드 효성(http://blog.hyosung.com)’을 통해 “똑 닮은 붕어빵 우리 가족, 사진으로 자랑해 보세요” 이벤트를 2월 1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블로그에서 ‘도플갱어’만큼이나 닮은 가족들의 사진과 사진설명을 메일로 보내는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된 총 30명에게는 온 가족이 함께 오붓한 식사를 할 수 있는 피자와 콜라를 증정한다.

이밖에 효성이 운영 중인 한강의 랜드마크 세빛섬에서도 새해를 맞아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WELCOME 2015” 가족사랑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실시한 바 있다. 당첨된 가족에게는 뷔페 식사권, 와인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아웃도어 전문 기업 블랙야크는 ‘가족사랑 이벤트’를 2월 5일부터 22일까지 진행 중이다.

세가지 주제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가장 즐거운 추억은 문 밖에 있다”의 콘셉트로 진행되며 가족들이 등산 등 ‘문 밖’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으로 가족 간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해 홍콩 트레킹 여행권, 방콕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등 추억여행의 기회를 준다.

패션잡화 기업인 닥스는 설날을 맞이해 ‘닥스 패밀리 브랜드 할인 이벤트’를 2월 13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닥스 신사, 숙녀, 액세서리 중 한 브랜드의 제품만 구매해도 나머지 두 패밀리 브랜드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해 가족선물의 부담을 덜었다.

금강제화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 사은행사인 ‘복복복 페스티벌’을 1월 30일부터 2월 22일까지 진행 중이다.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등(20명), 2등(200명)을 뽑아 총 4000만원의 금강상품권을 증정한다. 금강상품권은 구두뿐만 아니라 캐쥬얼화, 핸드백, 백팩, 지갑, 골프웨어, 아웃도어웨어 등 회사의 다양한 제품을 살 수 있어서 가족선물로 인기가 높다.

섬유ㆍ패션업계 외에도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페이스북을 통해 설날에 고향을 찾지 못하는 자녀들을 대신해 5만원 상당의 선물과 자녀의 메시지를 담은 편지를 고향 부모님 앞으로 보내주는 행사를 연다. 또한 BC카드는 ‘가족행복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롯데백화점은 ‘손주의 날’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각 기업들이 가족사랑 행사로 다가올 설날을 훈훈하게 달구고 있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