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출시...'아침 피부 그대로'
상태바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출시...'아침 피부 그대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2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이 멈춘 듯 생기 있는 아침 피부 상태를 저녁까지 유지해주는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LG생활건강이 보습과 노화방지에 좋은 신제품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연출컷.

수려한의 베스트셀러 ‘진생’ 라인에서 선보인 이 제품은 귀한 약재로 손꼽히는 생작약을 로얄젤리에 담아 720시간동안 자연의 힘으로 숙성한 로얄작약 캡슐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수려한 측은 이번 신제품을 놓고 촉촉한 앰플 텍스처와 로얄작약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무너진 피부선을 탄력 있게 가꿔주고,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집중 케어해 막 깨어난 오전 8시의 건강한 피부 상태를 저녁 8시까지 지켜준다고 설명했다.

또 ‘진생’ 라인의 핵심인 자연삼 성분을 기존 제품보다 2배 이상 강화하기도 했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패스트인’ 제형을 적용한 것 또한 특징으로, 앰플 특유의 무거운 사용감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진생 시그니처 앰플은 막 깨어나 아름답고 생기있는 피부의 시그니처 모먼트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제품”이라며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한 뒤 에센스 전 단계에 사용하면 되며, 수려한 진생 크림 등 크림에 앰플을 섞어 사용하면 건조한 가을철 더욱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