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리세스 피넛버터컵 미니어처' 국내 첫 출시
상태바
허쉬, '리세스 피넛버터컵 미니어처' 국내 첫 출시
  • 백승훈 기자
  • 승인 2016.10.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경제=백승훈기자) 초콜릿 전문 기업 허쉬가 리세스 피넛버터컵 미니어처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리세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초콜릿 브랜드 중 하나로, 허쉬 초콜릿과 피넛버터가 만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강렬한 오렌지색 컬러로도 잘 알려진 리세스는 미국 초콜릿 판매율 1위를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다.

허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리세스 피넛버터컵 미니어처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컵의 형태로 허쉬의 초콜릿과 피넛버터가 조화를 이뤄 달콤함과 짭짤함, 그리고 고소함까지 한 입에 사로잡는 제품이다"라며 "각 제품이 개별 포장돼 있어 초콜릿과 피넛버터를 좋아하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나눠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허쉬는 리세스 피넛버터컵 미니어처 출시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허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트릭 오어 리세스(Trick or Reese's!)'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세스 피넛버터컵 미니어처는 미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할로윈 초콜릿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추리를 통해 정답을 맞추는 할로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리세스 할로윈 펌킨 패키지, 할로윈 마스크팩,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백승훈 기자  shbaek1222@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