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 재고 40만장 풀린다"...70~80% 할인 이벤트
상태바
"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 재고 40만장 풀린다"...70~80% 할인 이벤트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8.1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박수진 서인국 등 광고모델로 마케팅
오랜지 팩토리 사옥 전경.

오렌지팩토리가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 잔여 재고 40여만장을 인수하여 고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젠벅' 은 2013년 론칭하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 일상생활에서도 입을수 있는 패션성과 활용성을 강조하며 박수진,서인국 등 인기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앞세워 마케팅을 진행한 알만한 브랜드다. 

하지만 지난 1월 네파는 현재 아웃도어 시장의 주요 브랜드들이 일제히 역신장하는 등 성장세가 크게 둔화되고 주력 브랜드인 네파와 브랜드 영역이 겹친다고 판단, '이젠벅' 사업을 철수하기로 결정했다.

오렌지팩토리는 네파의 세컨 브랜드인 '이젠벅' 의 잔여재고 총40여만장, 300여스타일의 다양하고 풍부한 물량을 인수하여 오렌지팩토리 전국 60개 매장에서 70%~8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