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아임웰 브랜드 파워 힘입어, 홍콩ㆍ호주 등 수출 물꼬 튼다
상태바
아임닭 아임웰 브랜드 파워 힘입어, 홍콩ㆍ호주 등 수출 물꼬 튼다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08.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간편식 전문 브랜드 아임웰이 호주와 홍콩을 시작으로 해외 수출에 박차를 가한다. 

그동안 아임웰과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인 아임닭의 제품을 해외에서도 먹고 싶다는 의견과 해외 배송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그러나 아임웰은 보존제 등 첨가물이 배제된 상품이기 때문에 냉동 보관이 필수다. 개인에게 해외 배송을 하기엔 포장 비용과 배송 시간이 많이 들고, 그만큼 배송 과정에서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었다. 

그러던 중 해외에서도 아임웰∙아임닭의 인지도가 계속 높아지고,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해외 배송이 아닌 수출의 형태로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현재 호주와 홍콩에 수출이 진행 중이며 다른 지역에서도 러브콜이 쇄도해 다른 지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실제로 대형 수출업체에서 아임웰∙아임닭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있어 수출이 가속화되고 있다. 현재 제품이 배송된 상태이며 현지 한인마트와 아시아 식품 마트를 중심으로 판매된다. 군고구마 외에 고구마 큐브, 감말랭이, 아임닭 닭가슴살 제품 등 품목도 다양해진다. 

아임웰∙아임닭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물류∙유통에 많은 신경을 써왔기 때문에 순조롭게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출이나 인지도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큰 무대에서 아임닭과 아임웰의 제품력을 인정받고, 더 나아가 건강한 식생활과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