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코스메틱 클라뷰, 신라에 이어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상태바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신라에 이어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외 유통채널 확장에 박차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신라에 이어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지난 3월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데에 이어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은 클라뷰가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 홍콩, 호주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는 K뷰티 브랜드라는 점을 인정 받아 성사됐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된 클라뷰 제품에는 주력 제품인 여배우크림과 펄 세럼 마스크를 비롯해 진주세럼, 펄 크림 등 프리미엄 미백라인과 아쿠아 미스트, 아쿠아 크림과 같은 수분라인, 높은 커버력과 촉촉함으로 SNS 상에서 화제가 된 텐션쿠션 및 아쿠아쿠션, 신제품 립잉크 5종 등 색조라인까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엄선됐다.

클라뷰는 올해 8월 명동에 단독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며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는 한편, 미국 블루밍데일즈 뉴욕 소호점 팝업스토어와 라일리로즈를 비롯해 홍콩 H&B 스토어 컬러믹스 등에 입점하며 해외 시장에서의 유통채널 확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올해는 클라뷰의 국내외 유통채널을 확대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특히 면세점은 국내외 소비자 모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유통채널인 만큼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에 힘입어 앞으로도 면세점 입점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할인 및 정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비롯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클라뷰 릴리프펄세이션 핸드크림 정품 1개를 증정하며,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티디펜스 클렌징패드 정품과 클라뷰 손거울 사은품까지 증정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