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hoto/201711/41462_30459_1552.jpg)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지난 3월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데에 이어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은 클라뷰가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 홍콩, 호주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는 K뷰티 브랜드라는 점을 인정 받아 성사됐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된 클라뷰 제품에는 주력 제품인 여배우크림과 펄 세럼 마스크를 비롯해 진주세럼, 펄 크림 등 프리미엄 미백라인과 아쿠아 미스트, 아쿠아 크림과 같은 수분라인, 높은 커버력과 촉촉함으로 SNS 상에서 화제가 된 텐션쿠션 및 아쿠아쿠션, 신제품 립잉크 5종 등 색조라인까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엄선됐다.
클라뷰는 올해 8월 명동에 단독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며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는 한편, 미국 블루밍데일즈 뉴욕 소호점 팝업스토어와 라일리로즈를 비롯해 홍콩 H&B 스토어 컬러믹스 등에 입점하며 해외 시장에서의 유통채널 확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올해는 클라뷰의 국내외 유통채널을 확대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특히 면세점은 국내외 소비자 모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유통채널인 만큼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에 힘입어 앞으로도 면세점 입점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할인 및 정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비롯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클라뷰 릴리프펄세이션 핸드크림 정품 1개를 증정하며,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티디펜스 클렌징패드 정품과 클라뷰 손거울 사은품까지 증정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