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촉산 for kakao’, 초월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모바일 MMORPG ‘촉산 for kakao’, 초월 업데이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2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촉산 for kakao’가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늘 진행한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였다. 우선 2주간 진행하는 서버간 4대4 파티 대전 촉산쟁탈을 추가하였다. 촉산의 맹주 자리를 놓고 벌이는 촉산쟁탈은 월, 수, 금 일반전을 진행한 후 2주 차 일요일에 결승전을 치러 최종 승자를 가리는 콘텐츠이다. 이용자들은 참여 횟수 활약 보상, 점수 보상, 등급 보상, 결승전 관련 보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 레벨 제한도 풀려 이용자들은 150 이상의 레벨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게 되었다.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백야성 지역, 신규 장비, 신규 보스 몬스터도 새롭게 추가되어 긴장을 풀 수 없는 짜릿한 재미 역시 계속 선사한다. 또한, 각 직업의 피해를 강화, 감소시킬 수 있는 속성 육성 콘텐츠 ‘심법’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하였다.

이 외에도, 활약도 보상 상향, 신규 장비 추가, 신규 스토리 던전 등 개선되거나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도 확인해볼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푸짐한 보상과 폭 넓은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도 대거 준비했다.

먼저, 촉산 결전 문파전에 참여를 신청한 이용자들에 한해 촉산 결전을 진행해 푸짐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1위~3위 문파의 경우 문파 회식을 위한 외식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해당 문파들이 소속된 서버 이용자 전원에게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인 촉산쟁탈의 결승 진출자들에게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서버 내 2명 이상의 인원으로 파티를 결성하고 촉산쟁탈 일반전을 진행하여 4개의 파티가 참여할 수 있는 해당 프로모션은 촉산 결전을 진행해 1위부터 4위까지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2017년 말까지 캐릭터 점핑&육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및 99레벨 미만의 캐릭터에게 100레벨 점핑 아이템 및 90레벨 금색 장비세트를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편하게 고레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120레벨 이상을 달성한 점핑 캐릭터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경험치 2배, 접속 보상, 신규 서버 육성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