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래닛, 직장인 염원 담아 ‘간절한 바람 이벤트' 마련
상태바
라이프플래닛, 직장인 염원 담아 ‘간절한 바람 이벤트' 마련
  • 정수남 기자
  • 승인 2017.12.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트서 캠페인 영상 감상 후 투표 참여…111명에 제주 왕복항공권 등 경품 증정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이 연말정산을 앞두고 연금저축 캠페인 영상을 선보이고, 경품을 증정하는 ‘간절한 바람 이벤트'를 6일부터 진행한다.

이날 선보인 라이프플래닛 연금저축 캠페인 영상은 ‘연말정산 환급금 바다 보길 바람’이라는 콘셉으로 ‘바다’편과 ‘바람’편으로 각각 제작됐으며, 직장인들이 연말정산에서 환급금을 받아 내년에는 바람을 이루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있다.

이달 말까지 사이트에서 ‘연말정산 환급금 바다 보길 바람’ 영상을 감상한 후 연봉 상승, 이직 성공 등 내년에 간절히 이뤄지길 바라는 바람에 투표하면 된다. 라이프플래닛은 추첨을 통해 111명에게 제주도 왕복항공권(1명), 파리바게뜨 케이크(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16일 라이프플래닛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이밖에 라이프플래닛은 이달 말까지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에 월 기본 보험료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최근 연금저축에 관심이 높은 직장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수수료가 낮고 공시이율이 높은 인터넷 연금저축보험에 가입할 경우 연말정산 시 최대한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정수남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