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 첫 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발데르’ 공개
상태바
'세븐나이츠2' , 첫 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발데르’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2.0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출시 예정인 초대형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첫 번째 오리지널 영웅 '발데르'를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발데르'는 세븐나이츠2에 최초로 등장하는 오리지널 영웅으로, 긴 검을 활용한 화려한 액션 및 적을 속박하는 연계기가 특징이다.

금일 ‘세븐나이츠2’ 티저 사이트(https://sk2.netmarble.com )에는 '발데르'의 스토리를 비롯해 일러스트, 영상 등이 소개됐다.

특히 ‘발데르’ 영상은 지난 7일 개발자들을 위한 구글플레이 행사 '플레이 타임'에서 최초로 공개되면서 관심을 모은바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를 ‘리니지2레볼루션’처럼 차세대 표준그래픽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인 불칸을 지원하는 게임으로 개발하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11일까지 ‘세븐나이츠2’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sevenknights2official )에서 ‘발데르’ 영상에 숨어있는 두 번째 오리지널 영웅을 찾아 댓글을 쓰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