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2018년 새해 맞아 ‘건강마케팅’ 전개...‘高칼로리’‘피로’‘흡연’↓
상태바
이마트24, 2018년 새해 맞아 ‘건강마케팅’ 전개...‘高칼로리’‘피로’‘흡연’↓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강식·피로회복·금연 제품 행사 전개...‘1+1’ ‘2+1’ 프로모션 진행
이마트24, 새해맞이 '건강마케팅' 이벤트 진행

이마트24가 무술년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를 결심한 고객들을 응원하는 ‘건강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강을 해치는 주범인 ‘고칼로리/고지방 식사’, ‘피로’, ‘흡연’을 줄여 줄 수 있는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연관상품 증정 및 ‘1+1’, ‘2+1’의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저칼로리, 저염, 저지방의 프리미엄 도시락인 ‘올가니카’의 샐러드, 샌드위치, 도시락 상품 구매 시 우연보이차 또는 결명자 서리태차 중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일동 아로골드D병과 고려은단 비타민C의 경우, 한 개를 구입하면 한 개를 덤으로 주고, 그 외에 비타500프레쉬, 박카스디카페, 한뿌리인삼 등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13가지 음료는 2+1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새해에 금연을 결심하고 있는 고객을 타깃으로 해, 금연을 도와줄 다양한 종류의 제품도 2+1 행사가 진행된다. 해당제품은 리콜라 무설탕캔디 2종, 호올스 캔디 5종, 은단청껌, 자이리톨껌 등 총 14개 제품이다. 

실제로 한 취업사이트에서 진행한 성인남녀 2,403명을 대상으로 새해 계획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복수응답), 응답자의 60.5%가 ‘다이어트’라고 답했으며, 이어 ‘운동’이라고 답한 응답자가 31.9%를 차지, 올해에도 어김없이 ‘건강’에 대한 관심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마트24는 이러한 고객의 니즈, 수요를 반영한 행사를 통해 새해부터 본격적으로 고객 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변재훈 이마트24 마케팅팀장은“새해에 건강을 기원하는 모든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관련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