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즉석포차’ 2종 출시...안주 간편식 제품
상태바
사조대림, ‘즉석포차’ 2종 출시...안주 간편식 제품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4.1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간편한 포장과 조리법...혼술족 겨냥
사조대림, 안주간편식 즉석포차 2종 출시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대림은 포장마차 안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 간편식 ‘즉석포차’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조대림 ‘즉석포차’ 2종은 포장마차 인기 메뉴인 닭발과 닭근위를 이용한 제품으로, ‘매콤불닭발과 ‘통마늘근위’로 구성됐다.

사조대림 ‘즉석포차’는 집에서도 포장마차 안주의 맛과 분위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직화 방식으로 만들어 진짜 불 맛과 불 향이 살아있으며, 여기에 매콤함이 더해져 화끈한 직화구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포장에 증기 배출구가 있는 ‘증기배출 파우치 포장’을 적용해 포장지를 뜯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간만 데우면 불 맛과 불 향 가득한 포장마차 안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양 또한 혼술을 즐기기에 적당한 1인분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1인분으로 양이 부족하다면 넉넉히 담긴 즉석포차의 매콤한 양념에 소면, 밥 등을 비벼 먹거나 다른 안주를 찍어먹는 소스로 사용해도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김유신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담당은 “즉석포차 ‘매콤불닭발’과 ‘통마늘근위’는 평소 집에서 만들어 먹기 쉽지 않았던 닭발과 닭근위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무엇보다 간편한 조리법과 적절한 양으로 집에서 혼술을 즐기는 혼술족에게 인기가 예상된다”라며, “오는 24일까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시식 및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